[HRD 수강후기]
▶ 잘모르는 분야라 많이 걱정했는데 눈높이에 맞춰 잘 설명을 해주셔서 잘따라갈수 있었습니다ㅎ
▶ 어려운 내용도 이해할 수 있게 가르쳐 주시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
▶ 훈련생들의 수준차이가 많이 났음에도 강사의 적절한 난이도 조절과 속도의 조절에 배분을 잘하여 진도를 충분히 나갈 수 있었습니다. 목표달성에도 만족한 결과를 얻었습니다.
▶ 강사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잘 배우고 수업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! 감사합니다!!
▶ 선생님께서 열심히 가르쳐주신 덕에 한달동안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▶ 아무것도 모르는 컴맹이었는데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!!
▶ 한달간 정말 알찬 훈련수업을 받은 것 같습니다. 강사님도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, 반복 설명을 많이 해 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. 강사님, 수강생들 모두 성실히 참여하고 수강하면서 열심히 배웠던 시간이었습니다.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.
▶ 교육기간동안 즐겁게 수업해 주시고,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.
▶ 자격증은 있지만 활용능력이 부족하여 들었던 강좌였는데 실무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도 어렵지 않게 쉽게 가르쳐 주셔서 더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여려모로 도움이 많이 되는 수업이였습니다
▶ 모르는 것을 여쭤볼 때나, 혼자서 끙끙대고 있으면 총알같이 오셔서 친철하고도 상세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.
▶ 강사선생님의 정확한 해설과 모르는 부분은 알기 쉽게 해석해 주고 다시 모를때에도 얼굴 찡그리지 않으며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알려 주셨습니다. 항상 배려하며 하나라고 더 알려줄려는 모습에 감사합니다. KIC 직원분들도 실업급여에 모르는 부분에 대해 정확히 알려주었으며 출입시 항상 인사로 반겨주었습니다.
▶ 너무 좋은 선생님을 만나 귀에 쏙쏙 들어오게 알려 주셨습니다^^